
깊어져 가는 가을, 미루꾸커피가 계절의 온기를 담은 ‘밤 시리즈’ 시즌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메뉴는 은은한 밤 향과 달콤한 풍미로, 바쁜 일상에서 잠시 멈춰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가을을 담은 음료>
플랫브라운은 진한 플랫화이트 커피에 은은한 밤 크림이 어우러진 시즌 시그니처 커피로, 첫 모금부터 가을 햇살의 따스함을 닮은 듯한 부드러운 밸런스를 전한다
미루꾸 밤라떼는 논커피 병음료 라인으로, 직접 삶은 밤을 갈아 만든 자연스러운 달콤하고 부드러움이 특징이며, 아이들과 카페인 없는 음료를 찾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달콤하게 물드는 디저트>
브라운 밤 식빵과 브라운 밤 치즈케이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브라운 밤 식빵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금 쌀 식빵을 변형해 만든 메뉴로, 소금 쌀 식빵의 쫄깃한 질감에 부드러운 밤을 더해 바삭하면서도 촉촉하며,
짭짤한 맛과 달콤한 밤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브라운 밤 치즈케이크는 진한 바스크 치즈케이크에 부드러운 밤 크림이 어우러져, 브라운 색감과 함께 음료와 즐기면 시각적·감성적으로 가을 분위기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또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브라운 식빵 모양의 러스크도 함께 준비되어, 가을의 정취를 소소하게 느낄 수 있다.
미루꾸커피 관계자는 “올가을, 고객들이 가을의 포근함과 달콤함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다”며, “잠시 멈춰 한 잔의 여유와 계절의 풍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밤 시리즈’ 메뉴는 10월~11월, 2달간 판매 예정이며, 미루꾸커피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