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킨텍스점 김경진

1.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미루꾸커피 킨텍스점에서 매니저로 근무하고 있는 김경진입니다.

2. 미루꾸커피에 입사한 계기는?
: 몇 년 전, 미루꾸커피에 처음 방문했을 때 먹어본 플랫너티가 너무 인상적이었고, 웃으며 일하는 직원분들의 활기찬 분위기에 반해 “여기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예쁜 인테리어와 시그니처 음료뿐 아니라 쇼룸, 아카데미, 로스팅까지 하는 진정성 있는 회사라는 걸 알게 되면서 미루꾸커피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3. 미루꾸인 이라면, 공통 질문! 나에게 미루꾸란?
: 사실, 회사가 내게 어떤 의미인지 설명하는 건 좀 어려워요. 하지만 “즐겁지만 힘들고, 힘들지만 성장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고, 성장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회사이고, 매니저로 일하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4. 미루꾸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을까요?
: ‘미루꾸’ 하면, 시그니처 플랫 시리즈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 “플랫너티 보다 더~ 맛있는 시그니처 음료 만들기!”입니다.

5. 미루꾸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 산지 투어도 꼭 가보고 싶어요! 이론으로 배웠던 커피 가공 과정을 산지에서 직접 경험하면 정말 큰 배움이 될 거 같아요! 생각만 해도 너무 설레네요.

6. 마지막으로, 킨텍스점 팀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
: 즐겁게 일할 때도 있지만, 기운이 빠지는 날에는 항상 의지할 수 있는 팀원들이 있어서 힘이 돼요.
모두가 힘들어도 묵묵히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는 덕분에, 저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체로 즐거운 날들이 많으니까 앞으로도 잘 해봅시다~!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