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수원점 김홍식

1.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미루꾸커피 수원 스타필드점에서 매니저로 근무하고 있는 김홍식입니다.

2. 미루꾸에 입사한 계기가 무엇이었을까요?
: 처음 미루꾸커피를 방문했을 때, 독특한 컨셉에서 브랜드의 당당함이 느껴졌고, 시그니처 음료에서 미루꾸커피만의 색깔이 잘 표현되어 있었습니다. ‘크림 커피 하면 미루꾸커피’라는 생각이 들었죠.
수원 스타필드점을 다시 방문했을 때, 우드톤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와 시그니처 커피의 맛이
잘 어우러져 더욱 인상 깊었습니다. 미루꾸커피에서 근무한다면 자부심을 가지고 지금보다 더 당당해질
제 모습이 기대되어 입사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3. 새해를 맞이하여, 2025년 목표나 바람이 있다면?
: 2025년에는 시그니처 음료와 디저트뿐만 아니라, 브랜드, 문화, 감성까지 고객에게 온전히 전달할 수 있도록 모든 직원들이 하나의 마음으로 소통하는 ‘미루꾸커피 수원점’을 만들고 싶습니다. 또한,
매장과 직원 개인 모두 성장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 ‘미루꾸인’이라면 한 번쯤은 받았을 질문인데요. 나에게 ‘미루꾸’란?
: ‘편안함’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미루꾸커피가 달콤함 속에 쉬어 가는 편안한 안식처라는 공간이라고 생각했고, 수원 스타필드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미루꾸커피는 편안함에 감성까지 더해진, 꼭 방문해야 하는 매장이라고 생각합니다.

5. 마지막으로 수원 스타필드점 멤버들에게 하고 싶은 말!
: 미루꾸커피에서 근무하면서 몸은 힘들더라도 마음만큼은 힘들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먼저 솔선수범하며 직원들이 어려움 없이 편하게 소통하고 의지할 수 있도록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모두 함께 성장해 나가며 수원 스타필드점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원 스타필드점 화이팅!